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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전 처음 아마존을 접할때... 리서치 기간은 얼마가 적당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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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저는 아마존은 유튜브로 배운 마타리아 입니다^^

 

저번 글도 리서치 중이라고 남겼는데... 일주일이 지났는데 여전히 아직도 리서치 중이네요^^;;

 

물론 그때보다 몇개정도 상품을 더 찾긴 했고, 보표님이 올려주신 영상도 활용해서 수요나 이런것도 더 보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에 보표님이 올려주신 아마존 셀러 센트럴에서 키워드 볼륨 검색하는건 아직 아마존 가입전이었어서

 

부랴부랴 지금 입점 중입니다~

 

예전에는 그런게 없었던거 같은데 이제는 아마존 입점하려니 우편물을 받고 코드를 입력해야해서 시일이 더 소요되네요 ㅋ

 

그것만 하면... 입점할 수 있지 않을까요??

 

저는 현재 리서치 기간을 11월 중순까지 잡고, 1.5개월 정도 상품 수정 기간을 거쳐서 1월에는 발주는 넣는 것이 목표입니다.

 

근데 이건 아직 상품을 런칭해보지 못한 초보의 계획인거고... 보통 처음 런칭하실때 리서치 기간과 상품 발주 넣을때 까지 기간이 궁금하네요 ㅋ

 

질문은 아니라 자유게시판에 남겨 봅니다~

 

오늘도 대표님들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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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마다 다를 것 같습니다

저는 첫 상품 선택하면서

가장 많이 생각했던 것은

'과연 내가 좋아하는, 팔면서 즐거운 상품인가?' 와 '이 상품을 팔고... 다음은 어떤 상품인가?' 였던 것 같습니다

처음엔 소형통신제품,마스크 등을 고민하다가 그리고 생각을 가다듬고 지금...

결정까지 대략 6개월~7개월 소요되었던 것 같아요^^;;

아이템 결정은 아마존 비지니스의 성공의 여부에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셀러의 본질은 '빨리 파는 것'이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이로운 좋은 품질의 물건을 '즐겁게 많이 파는 것'입니다

 

사실 말만 이렇고 실제는... 그렇지 못한 초초초초초보 알로하의 생각입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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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제가 그동안 수많은 대표님들을 만나면서 평균적으로 3-9개월정도 조사하십니다.

이미 아이템이 있는 분들(회사)가 아닌 이상 이정도 소요되더라구요.

위에 알로하 대표님이 말씀하신것처럼 지속성 적인 부분에서도

내가 완전히 관심없는 제품보다는 관심사 안에서 니치를 찾아보는것도 방법입니다.

아마존에 새로운 기능도 신청해서 같이 활용해서 찾아보세요.

화이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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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hours ago, 알로하 said:

사람마다 다를 것 같습니다

저는 첫 상품 선택하면서

가장 많이 생각했던 것은

'과연 내가 좋아하는, 팔면서 즐거운 상품인가?' 와 '이 상품을 팔고... 다음은 어떤 상품인가?' 였던 것 같습니다

처음엔 소형통신제품,마스크 등을 고민하다가 그리고 생각을 가다듬고 지금...

결정까지 대략 6개월~7개월 소요되었던 것 같아요^^;;

아이템 결정은 아마존 비지니스의 성공의 여부에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셀러의 본질은 '빨리 파는 것'이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이로운 좋은 품질의 물건을 '즐겁게 많이 파는 것'입니다

 

사실 말만 이렇고 실제는... 그렇지 못한 초초초초초보 알로하의 생각입니다 ㅎㅎ;;

정말, 좋은 말씀이시네요

빨리 파는게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이로운 좋은 품질의 물건을 즐겁게 많이 파는것.

마음에 팍 되새기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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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hours ago, 알로하 said:

사람마다 다를 것 같습니다

저는 첫 상품 선택하면서

가장 많이 생각했던 것은

'과연 내가 좋아하는, 팔면서 즐거운 상품인가?' 와 '이 상품을 팔고... 다음은 어떤 상품인가?' 였던 것 같습니다

처음엔 소형통신제품,마스크 등을 고민하다가 그리고 생각을 가다듬고 지금...

결정까지 대략 6개월~7개월 소요되었던 것 같아요^^;;

아이템 결정은 아마존 비지니스의 성공의 여부에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셀러의 본질은 '빨리 파는 것'이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이로운 좋은 품질의 물건을 '즐겁게 많이 파는 것'입니다

 

사실 말만 이렇고 실제는... 그렇지 못한 초초초초초보 알로하의 생각입니다 ㅎㅎ;;

지속정이 정말 중요한것 같네요~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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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hours ago, 보표 said:

안녕하세요.

제가 그동안 수많은 대표님들을 만나면서 평균적으로 3-9개월정도 조사하십니다.

이미 아이템이 있는 분들(회사)가 아닌 이상 이정도 소요되더라구요.

위에 알로하 대표님이 말씀하신것처럼 지속성 적인 부분에서도

내가 완전히 관심없는 제품보다는 관심사 안에서 니치를 찾아보는것도 방법입니다.

아마존에 새로운 기능도 신청해서 같이 활용해서 찾아보세요.

화이팅입니다.

관심 있는 제품은 지속성을 위해 정말 중요한 것 같습니다.

오늘도 한가지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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