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to content

11/5(토) 이케아 출사 후기


Recommended Posts

지난 주말 처음으로 광명 이케아 출사에 참여하였습니다.

이케아 출사 후기만 눈팅하다가  좋은 기회에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알로하 대표님께서 본인의 제품을 가져와도 된다고 하셔서 저는 제 첫 제품 가져갔습니다. 

2명씩 짝을 지어 이케아 쇼룸에서 제품 사진을 찍는 방식인데, 그 전에 알로하대표님께서 카메라 비율 설정, 각도 등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이번 출사에는 대략 8명?정도 대표님들이 오셨던거 같아요.  

저희 짝꿍인 @heys 대표님과 이케아 쇼륨을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사진촬영을 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트리, 선물 장식 등이 많이 있어서 선물용 사진도 많이 찍었습니다 !

좋은 짝꿍을 만나 서로 가격표도 사진상에 안나올 수 있도록 매의 눈으로 스캔해주고, 여러 소품을 가져와서 구도도 잡아주고 좋은 시간이였습니다ㅎㅎ

큰 트리 앞에서 여러 각도로 사진을 찍고 있는데 알로하대표님을 만나 사진 구도 등을 배웠습니다. 오늘의 포인트 자리는 저희가 찍고 있던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앞이라고 하셨습니다. 

저는 항상 사진 찍을 때 구도도 반듯하게, 정갈하게.. 짜여진 교과서처럼 찍으려고 했는데 알로하 대표님께서는 소품들도 자유롭게, 헝클거나 대칭이 아니어도 자유분방하게 찍어보라고 하셨습니다.

아직은 저는 미국의 감성이 부족한 듯 합니다ㅠ 일부분만도 찍어보고 불규칙하게 배열해서 찍어도 보고..ㅋㅋ 평상시에 찍지 않던 구도로도 찍어보니까 재밌었습니다!

2시간 정도 시간을 정해서 짝꿍과 쇼룸을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는데 처음에는 2시간이 길다고 생각했는데.. 시간이 너무 빨리가서 마지막에는 5분 남겨두고 약속장소로 이동하려고 급하게 뛰었어요ㅠㅠㅋㅋ

2시간정도 사진을 찍고 다시 처음에 모였던 장소에 가서 한명 한명씩 알로하 대표님께서 피드백을 해주십니다. 그 중에서 잘 찍은 사진은 사진 크기 편집도 해주시고 코멘트도 해주시고요!

다음번에는 가까운 저희동네 이케아에 가서 배운 내용으로 여유롭게 사진 찍어보려고 합니다!  이케아 출사에 참석하고 싶어서 미리 잡혀있던 선약을 깨고 온건데.. 정말 후회없고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친구야.. 다음에 밥 사줄게 미안하다ㅠㅠ)  

주말에 시간 내주시고, 출사 후에도 카톡, 메일로 대표님이 찍으신 사진도 보내주시고.. 재능기부 해주신 @알로하대표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사진을 너무 어려워하지 말라고 하셨던 말처럼 요즘은 집에서도 사진 엄청 찍고 있어요..ㅋㅋ (남편이 옆에서 사진 찍는 열정이 생겼다고 그러네요ㅋㅋ)

 

Link to comment
소셜 미디어에 바로 공유하기


×
×
  • Create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