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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매일 어김없이, 그동안 저언혀 모르고 살던 사실들을 하나씩 발견해가고 있는 왕초보 셀러입니다. ㅠㅠ

어제 쇼피파이를 보다가 또 하나 처음 접하는 내용이 있어 도움을 구합니다...

 

저희는 현재 TX 에 LLC를 등록하여 Tax ID 를 부여받은 상태입니다.

곧 첫 제품을 받으면 일부는 아마존 창고로, 나머지는 CA 에 있는 3PL 업체로 보내어 

아마존과 자사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를 시작할 계획입니다.

 

이 경우 3PL 업체가 있는 CA 에도, 혹은 해당 City에도, 법인등록을 하고 Tax ID, Permit, 등등을 부여받아야 하는건가요?

쇼피파이에서 shipping & delivery 를 세팅하다 보니, carrier 별 요율 계산을 위해 ship from address 를 써야하던데, 

3PL 업체의 주소를 넣으니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You've added a location in CA. If you have a Nexus in this state, you might need to start collecting sales tax here."

위와 같은 경우에, 저희가 CA 에도 Nexus 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건가요?

 

늘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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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minutes ago, Gen said:

헉! 저도 생각해 보지 못한 내용이네요. 

쉬핑은 CA이 지만 회사가 TX인데 주소를 TX로 넣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이 부분은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ㅠㅠ 

쇼피파이에서 shipping rate를 계산하기 위해 ship from 주소를 넣게 되어있었습니다. 법인은 TX이지만 배송은 3PL업체에서 나가기 때문에 CA 주소로 넣었거든요... ㅠㅠ

저희 3PL 업체와 또 저희 회계사님께도 여쭈어본 상태이니, 답신오면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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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minutes ago, 케이 said:

쇼피파이에서 shipping rate를 계산하기 위해 ship from 주소를 넣게 되어있었습니다. 법인은 TX이지만 배송은 3PL업체에서 나가기 때문에 CA 주소로 넣었거든요... ㅠㅠ

저희 3PL 업체와 또 저희 회계사님께도 여쭈어본 상태이니, 답신오면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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